본문 바로가기

Yang's Sites

무료로 PDF파일을 Word파일로 변경해주는 사이트

PDF파일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 참 많다. 그런데, 내 마음데로 수정이 안된다. 무슨 마른 하늘의 날벼락같은 소리인지. 그래도, 필자는 많은 사이트를 찾아 시간을 소비했다. 결국 찾았다. 얼마만에 찾은지도 정확인 기억이 안난다. 중간에 포기한거까지 합하만, 며칠을 쓴거 같다. 국내사이트에서 PDF파일을 Word파일로 변경해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보기도 했지만, 몇번 사용하면 돈내고 사용하란다. 아, 돈 없는 나는 어떡해 하라고.

그래서 이번에는 나의 사랑스러운 Google을 이용했다. 안되는 영단어를 막 조합해서 마구 찾기 시작했다. 첫번째 페이지, 두번째 페이지를 넘어가도 내가 원하는 사이트가 나오지 않는 그 짜증은 이만저만이 아니였다. 그러나, 두둥. 의지의 한국인은 찾고야 말았다.

아래 사이트다. 뭐, 사용 방법을 그리 어렵지 않아서, 누구든 할 수 있다. 용량이 무지막지하게 크지만 않으면 다 잘되는거 같으니 한번, 사용해봐도 괜찮을 듯. 딱 사이트이름만 봐도, 완전 황홀하다.

우측 상단에 보면 PDF Reader, Word to PDF convertor 그리고 PDF to Excel도 무료로 사용가능하다. 
 




http://www.pdftowo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