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ang's Books

The five people you meet in heaven by Mitch Albom


두번째 책이다. 내가 원서로 끝까지 읽은 책. 일단, 내용이 짧아서 좋았다. 놀이기구 수리공이었던 주인공이 사고사하여서 하늘에서 만난 사람들. 다들 생전에 인연이 있었다. 주인공이 살리기도 하고.

근데, 나는 Confession of a Shopaholic 읽을 때보다는 흥미가 떨어지더라. 위 책을 읽을 때는 무절제하고 과소비하는 주인공 욕하면서 읽었는데, 이 책은 뭔가 교훈적이다. 살 때, 조심해라. 내가 이해하기는 뭐 그정도.

단어는 뭐 그다지 어려운거 같지는 않고. 좀 영어단어를 모르는 사람들은, 어둠의 경로로 PDF 파일을 다운로드받고 난 뒤, 다음 꼬마사전을 이용하며, 모르는 단어 그때, 그때 확인가능하다.

다음책은, 시드니셀던의 Tell me your dreams. 고등학생 때 읽었던가 같은데, 내일이 가물가물하다. 그냥 다중인격자가 나온다는 것 밖에는. 

'Yang's Boo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fessions of a Shopaholic  (0) 2010.10.31